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
Far far away,behind the word mountains, far from the countries

CUSTOMER > NEWS

NEWS

제목 한-중 기업간 파트너십 강화 업무협약 체결
작성자 주환바이오.셀
작성일자 2018-01-14
조회수 697
첨부파일



한국산업단지공단 충청지역본부(본부장 이정환)가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클러스터사업으로 개발한 제품의 중국 판로개척을 위해 20일 '한-중 기업간 공동기술개발 및 사업화 연계 파트너십 강화(비즈매칭) 업무협약'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.

이번 협약은 지난해 11월 산단공이 개최한 '한-중 기업 수출 상담회'에 참가한 천안 산업단지 입주기업 (주)주환바이오셀과 중국 화장품 유통기업 워이첸에이지화장품간 지속적인 현장 방문 및 비즈니스 교류를 통해 성사된 성과로 의미가 크다.

주환바이오셀은 자체 기술개발을 통한 화장품류 생산을 주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그동안 해외 진출을 위해 노력해왔다. 워이첸에이지화장품 유한회사는 중국 전 지역에 화장품을 유통하는 기업으로 협약에 따라 주환바이오셀의 제품 개발 및 사업화에 협력하게 된다. 이번 협약의 수출 계약금액은 50억 원이지만, 앞으로 중국 한류 소비층의 수요에 맞게 마케팅을 펼치고 유통망을 확대하면 물량이 늘어날 전망이다.

산단공 충청지역본부 이정환 본부장은 "기업성장지원센터, 글로벌메이트 수출지원단 등 자체조직과 KOTRA, 무역협회 등 기관 연계를 통해 지역 적합형 해외교류 협력사업 등을 적극 추진하고, 한류산업 바이오 에너지 신산업 신소재 등 신 수출품목을 적극 육성해 수출산업의 저변을 대폭 확대해 나아가겠다"고 밝혔다. 이규화 선임기자 david@dt.co.kr
다운로드수 0